Dr.deep 홍보 마케팅
Overview
진행목표 브랜딩 강화 / 커뮤니티 홍보
추진내용
1. 데이터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상호작용 깊에 따른 잠재고객 세일즈퍼널 기획
2. GTM을 활용한 세일즈퍼널 구현(UIUX / MEMBER / COMMERCE / ACTIVATION)
3. META 비즈니스 셋팅 및 세일즈퍼널 커스텀 잠재고객 목록 수립
4. 국내 인플루언서 활용 브랜드 마케팅
5. 원고 유형 분석을 통한 마케팅 컨셉 구축 및 원고 작업 진행
6. 주 타겟 밀집 커뮤니티 리스트 분석 및 계획 하달
진행결과
1. 브랜드 검색 인덱스 전년대비 15% 상향
2. 세일즈퍼널 활용을 통해 고객 행동패턴 분석 개선과제 도출
3. META 커스텀 타겟 활용 가능한 자사 First-party 구축
4. 트러블케어패드, 여드름패드, 트러블패드, 피부결개선 화장품 등 고객 검색 키워드 마케팅 콘텐츠 점유
5. 커뮤니티 홍보 결과 누적 조회수 7,894건 / 댓글 165건 달성으로 브랜딩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