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Plugon 홍보 마케팅
Overview
진행목표 브랜딩 강화 / 신규 광고매체 발굴 / 마케팅 역량 강화
추진내용
1. 데이터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상호작용 깊에 따른 잠재고객 세일즈퍼널 기획
2. GTM을 활용한 세일즈퍼널 구현(UIUX / MEMBER / COMMERCE / ACTIVATION)
3. META 비즈니스 셋팅 및 세일즈퍼널 커스텀 잠재고객 목록 수립
4. 구글 애널리틱스 & 구글애즈 연동 잠재고객 맵핑
5. 국내 인플루언서 활용 브랜드 마케팅
진행결과
1. 브랜드 검색 인덱스 200% 증진
2. 세일즈퍼널 활용을 통해 고객 행동패턴 분석 개선과제 도출
3. META 커스텀 타겟 활용 광고 운영 성과 증진
4.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 가정용 전기차 충전기 등고객 검색 키워드 마케팅 콘텐츠 점유
5. 데이터 분석(드리븐)을 통한 마케팅 운영 노하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