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MD 홍보 마케팅
Overview
진행목표 브랜딩 강화 / 커뮤니티 홍보
추진내용
1. 데이터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상호작용 깊에 따른 잠재고객 세일즈퍼널 기획
2. GTM을 활용한 세일즈퍼널 구현(UIUX / MEMBER / COMMERCE / ACTIVATION)
3. META 비즈니스 셋팅 및 세일즈퍼널 커스텀 잠재고객 목록 수립
4. 광고 타겟 검증 캠페인 기획 및 A/B테스트 모델 도입 및 성과모델 구축
5. 아이센드 개인화마케팅 도입을 통한, 신규 구매수 및 재구매율 증진
6. 국내 인플루언서 활용 브랜드 마케팅
진행결과
1. 브랜드 검색 인덱스 200% 증진
2. 세일즈퍼널 활용을 통해 고객 행동패턴 분석 개선과제 도출
3. META 커스텀 타겟 활용 구매성과 증진 및 1-4차 광고 타겟 검증을 통한 광고성과 개선
4. 기미크림, 잡티세럼 기미주근깨 크림 등 고객 검색 키워드 마케팅 콘텐츠 점유
5. 개인화마케팅 도입을 통한 재방문율 개선 , 유입대비전환율 개선